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김하성선수 5월16일 경기 리뷰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 하루네요.

아침에 경기가 있었던 샌디에고 파드리스 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경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이 경기를 많이 보는 이유는 딱 하나죠. 김하성 선수가 나오기 때문이죠

선발 7번타자 유격수로 출전했습니다. 상대 선발은 애덤 웨인라이트선수죠. 한시대를 풍미했고 지금도 잘하고 있는 투수입니다.

1회 수비일때 유격수 땅볼 하나를 멋지게 잡고 아레나도가 타격한 공이 김하성 글러브에 스치면 안타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음타자를 범타로 잡아서 이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1회 웨인라이트도 1,2번타자를 아웃으로 잘 처리했는데 3번타자를 볼넷으로 4번타자에게 홈런을 맞으며 2-0이 되었습니다.

5번타자를 유격수 땅볼 아웃으로 잡으면서 이닝을 마무리 했습니다.

샌디에고 선발인 페덱투수는 2회에도 3자 범퇴를 만들어내면서 오늘 투구 컨디션을 최고로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김하성 경기는 TV에서는 유료중계방송인 SPOTV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곳이나 TV가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요?

메이저리그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김하성 경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해외스포츠중계 MLB중계의 최고TV인 메시TV를 검색해 보십시요.

고화질 스트리밍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시TV는 다양한 종목의 해외스포츠경기를 모두 중계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다시 2회말 6번타자가 플라이로 아웃되고, 다음타자가 김하성타석입니다.

세인트루이스 선발투수 애덤 웨인라이트가 던진 119km 커브를 쳐서 홈런을 만들어 냅니다.

시즌 2호 홈런입니다. 4월 11일 텍사스 레인저스전에서 메이저리그 첫 홈런을 터뜨린 후 35일만에 홈런을 쳤습니다.

샌디에고는 3-0을 만들며 2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3회초 선발투수 페덱은 포볼을 두개 주면 실점위기에 빠졌으나 마지막 아웃을 유격수 땅볼을 김하성이 잘 마무리하며 실점하지않고 이닝을 마무리했습니다.

3회말 웨인라이트가 무너지며 3점홈런을 맞고, 김하성이 타석에 나왔으나 3루수 뜬공으로 아웃되고 말았습니다.

6-0인 4회초에 세인트루이스 포수 몰리나가 웨인라이트를 도와주는 솔로 홈런을 쳤고, 그후에 페덱이 잘 마무리하면서 이닝이 끝났습니다.

5이닝 샌디에고는 투수 교체를 하면서 디아즈가 마운드에 올라왔고 3자 범퇴를 만들며 이닝을 끝냈습니다.

5회말에 김하성타순이 돌아 왔는데 무사 1루에 병살타를 치면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6회말에서 2사 3루 찬스에서도 중견수 플라이 아웃, 8회말에서는 선두 타자로 나와 좌익수 플라이로 아웃이 되었습니다.

오늘 5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하고 이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리스 감독 제이스 팅글러는 김하성의 명품 수비를 매우 칭찬을 했습니다.

“위치 선정이 뛰어나고 송구가 정확하다. 아웃을 잡아야 할 타구들을 확실히 처리하고 몇 차례 호수비들도 보여줬다.”

“김하성은 계속 라인업에 포함되며 수비에 나서야한다. 그리고 타격에서도 적응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고 인터뷰 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리스는 13-3으로 대승을 거두었고 23승 17패를 기록했다. 오늘 MVP는 샌디에고 5번타자로 나온 오스틴 놀라가 5타수 3안타 6타점 1득점으로 맹활약했습니다.

메이저리그경기중계방송을 이렇게 쉽게 볼수 있는 메시TV를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가 많이 오는데 남은 일요일 오후를 잘 마무리하시고 오늘 새벽에 있는 해외스포츠중계방송도 많은 시청바랍니다.

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