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토론토 류현진선수 선발경기 리뷰

해외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 5승에 도전하는 류현진선수 선발경기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늘도 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로 유명한 메시티비의 고화질 메이저리그중계방송을 보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국내스포츠나 해외스포츠 중계는 전부 메시티비에서 중계방송을 보시면 고화질에 빠른 스트리밍서비스로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원정경기 선발 등판을 했습니다.

류현진은 부상회복후 5월에 4경기를 선발로 나왔었는데 3승에 ERA 2.45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그를 상대하기 위해 우타자만 7명을 배치했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를 보시려면 류현진 중계를 비롯한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들은 MLB중계권을 보유한 스포TV에서 통해서 TV로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는 오전 8시 10분부터 스포츠 OTT서비스 TV인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 유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1회초 토론토 공격에서는 1번타자 세미엔이 안타를 치면서 나갔지만 2,3,4 번타자가 다 아웃당하면서 1회초를 마무리 했습니다.

1회말 류현진은 1번타자 에르난데즈에게 안타를 맞으면서 경기를 시작하였습니다.

2번타자 로사리오를 삼진으로 돌리면서 숨을 돌리나 했더니 3번, 4번타자에게 안타와 볼넷으로 1사 만루 실점위기가 됩니다.

5번타자 에디 로사리오에게 안타를 맞으면서 2실점을 하고 6번타자 삼진, 7번타자 볼넷, 8번타자 팝아웃 시키면서 2실점으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2회초에 토론토 타자들이 3안타를 치면서 2-2 동점을 만들어 줬습니다.

2회말 동점을 만들어서인지 영점을 잡아서인지 9번, 1번, 2번타자를 탈삼진 2개를 잡으면서 삼자 범퇴로 막습니다.

3회초 보비셋이 볼넷으로 출루하지만 3번타자 게레로 주니어가 플라이 아웃으로 4번타자 에르난데즈가 안타를 치지만 보비셋이 3루로 가다가 아웃당합니다.

분위기가 다운되는가 싶더니 다음 5번타자 그리척이 2루타를 치면서 3-2 역전을 만들어주고 구리엘주니어가 다시 2루타로 4-2를 만들고,

7번타자 조패닉이 투런 홈런을 치면서 6-2를 만들면서 류현진선수를 편안하게 만들어 줬습니다.

역시 류현진선수 경기를 보면 너무 즐겁습니다. 경기는 이겨야 제맛이지요.

해외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

대부분 사람들이 유료 티비를 안해서 경기를 못볼 수 있는데 PC나 모바일이라면 해외스포츠중계나 스포츠중계는 메시티비로 시청바랍니다.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면서 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를 원하신다면 한번 시청해보세요.
최고입니다.

류현진선수는 3회말도 중심타선을 안타하나를 맞았지만 뒤에 두 타자를 범타로 처리하면 3회말도 이닝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4회초 토론토 공격은 1번,2번,3번 세 타자 모두 3진을 당하면서 4회말로 갔는데 역시
류현진이 3자 범퇴로 마무리하며 4회를 끝냅니다.

5회초에 토론토 타선이 3점을 더 내주면서 9-2로 충분히 벌려줬습니다.

5승이 눈앞에 보이는데요. 5회말에도 류현진선수는 1번타자 에르난데즈를 2루수 라인아웃,
2번타자 아메드 로사리오 우익수 플라이로, 3번 호세 라미레즈를 삼진으로 승리요건을
갖춥니다.

6회초에 다시 토론토 타선이 2점을 더 하면서 11-2 완전히 점수차를 벌립니다.

6회말에 류현진선수가 내려가고 손튼이 올라와서 3자 범퇴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비가 많이와서 7회 딜레이되다가 콜드게임으로 마무리되면서 류현진선수가 5승에 성공합니다.

5이닝동안 6탈삼진, 4피안타, 2볼넷 2실점을 하면서 시즌 5승 2패가 되었습니다.

경기전부터 강풍주의보가 발령되어서 경기가 진행을 못할 줄 알았는데 경기가 시작되서
두근두근하면서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악천후를 이겨내고 류현진은 기교와 영리함으로 추위와 비바람을 멋지게 극복했습니다.

이 재밌는 경기를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의 최고 방송국인 메시티비로 시청해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주말인데 주말 잘보내세요^^

스포츠중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